어제부터 제 컴퓨터에 이상이 생겨 집에서 작업을 못하고 이렇게 학교에서 출석을 부릅니다.
어제 크리스마스는 복 많이들 받으셨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이제 또 주말이 된 것 같습니다. 물론 올 한해도 며칠이 남지를 않았군요.
좋은 일 나쁜 일 모두 이제는 청산을 하고 새해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270 일반 | 볼헤드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12 227 1600
269 출석부 | (출석부)12월 12일입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12 186 1455
268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13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13 169 1500
267 출석부 | 12월 14일(일) 출석합시다. [5] stonfire/김석환 2008.12.14 153 1522
266 출석부 | (출석부) 12월 15일입니다. [6] 한뫼/장영호 2008.12.15 153 1310
265 출석부 | (출석부)12월 17일입니다. [3] 한뫼/장영호 2008.12.17 170 1387
264 출석부 | (출석부) 12월 18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18 202 1519
263 일반 | 감사드립니다. [4] 月松/이병우 2008.12.19 237 1607
262 출석부 | 12월19일(목) 출석하시지요. [4] stonfire/김석환 2008.12.19 204 1612
261 기타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6] stonfire/김석환 2008.12.19 189 1516
260 출석부 | (출석부)12월 20일 토요일입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20 205 1600
259 출석부 | (출석부) 12월 21일 일요일입니다. [6] 한뫼/장영호 2008.12.21 171 1405
258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2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22 178 1466
257 일반 | 오늘 퇴원했습니다 [7] 반딧불/황기모 2008.12.23 224 1600
256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3일입니다. [10] 한뫼/장영호 2008.12.23 203 1459
255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날입니다. [7] 한뫼/장영호 2008.12.24 209 1532
254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8] 해바라기/배호경 2008.12.25 203 1637
253 일반 | 제가 까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10] 한뫼/장영호 2008.12.25 241 1515
» 출석부 | (출석부)12월 26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26 194 1419
251 출석부 | (출석부) 12월 27일 토요일입니다. [12] 한뫼/장영호 2008.12.27 177 1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