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뫼님께서 대왕암 출사를 가셨기에 제가 대리로 안부를 여쭙습니다.
아마도 멋진 작품을 담으셨으리라 생각되오며
이제 12월의 주말도 몇번 남지 않았네요,
행복한 주말계획을 세우시길 바라며,
유익한 작은 상식을 하나 알려드립니다.

* 컴퓨터 전기 절약방법
가장 손쉬운 방법은 모니터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컴퓨터를 켤때는 본체가 다 켜진 뒤에 모니터를 켜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모니터 전원 정도는 꺼두어도 좋다.
물론 절전모드는 필수. 프린터나 스피커 등도 사용안 할 때는 꺼놓도록 한다.

컴퓨터를 처음에 설치할 때 서늘한 곳에 설치하는 것도 전력 손실을 막는 방법이다.
더운 곳에 컴퓨터를 두면 열을 식히는 팬이 작동해 더 많은 전기를 잡아먹는 것.

컴퓨터를 30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때는 차라리 꺼 놓는 편이 이득이며,
컴퓨터는 주로 주변기기들과 함께 코드가 연결되어 대기 전력량이 크므로
컴퓨터를 최종 사용한 후에는 전원차단기 버튼을 내리거나 직접 코드를 뽑아 불필요한 전기 소비를 줄이는 것이 좋다.

출처 : 리뷰스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270 일반 | 볼헤드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12 227 1600
269 출석부 | (출석부)12월 12일입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12 186 1455
268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13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13 169 1500
267 출석부 | 12월 14일(일) 출석합시다. [5] stonfire/김석환 2008.12.14 153 1522
266 출석부 | (출석부) 12월 15일입니다. [6] 한뫼/장영호 2008.12.15 153 1310
265 출석부 | (출석부)12월 17일입니다. [3] 한뫼/장영호 2008.12.17 170 1387
264 출석부 | (출석부) 12월 18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18 202 1519
263 일반 | 감사드립니다. [4] 月松/이병우 2008.12.19 237 1607
» 출석부 | 12월19일(목) 출석하시지요. [4] stonfire/김석환 2008.12.19 204 1612
261 기타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6] stonfire/김석환 2008.12.19 189 1516
260 출석부 | (출석부)12월 20일 토요일입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20 205 1600
259 출석부 | (출석부) 12월 21일 일요일입니다. [6] 한뫼/장영호 2008.12.21 171 1405
258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2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22 178 1466
257 일반 | 오늘 퇴원했습니다 [7] 반딧불/황기모 2008.12.23 224 1600
256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3일입니다. [10] 한뫼/장영호 2008.12.23 203 1459
255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날입니다. [7] 한뫼/장영호 2008.12.24 209 1532
254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8] 해바라기/배호경 2008.12.25 203 1637
253 일반 | 제가 까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10] 한뫼/장영호 2008.12.25 241 1515
252 출석부 | (출석부)12월 26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26 194 1419
251 출석부 | (출석부) 12월 27일 토요일입니다. [12] 한뫼/장영호 2008.12.27 177 1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