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뫼님께서 대왕암 출사를 가셨기에 제가 대리로 안부를 여쭙습니다.
아마도 멋진 작품을 담으셨으리라 생각되오며
이제 12월의 주말도 몇번 남지 않았네요,
행복한 주말계획을 세우시길 바라며,
유익한 작은 상식을 하나 알려드립니다.
* 컴퓨터 전기 절약방법
가장 손쉬운 방법은 모니터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컴퓨터를 켤때는 본체가 다 켜진 뒤에 모니터를 켜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모니터 전원 정도는 꺼두어도 좋다.
물론 절전모드는 필수. 프린터나 스피커 등도 사용안 할 때는 꺼놓도록 한다.
컴퓨터를 처음에 설치할 때 서늘한 곳에 설치하는 것도 전력 손실을 막는 방법이다.
더운 곳에 컴퓨터를 두면 열을 식히는 팬이 작동해 더 많은 전기를 잡아먹는 것.
컴퓨터를 30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때는 차라리 꺼 놓는 편이 이득이며,
컴퓨터는 주로 주변기기들과 함께 코드가 연결되어 대기 전력량이 크므로
컴퓨터를 최종 사용한 후에는 전원차단기 버튼을 내리거나 직접 코드를 뽑아 불필요한 전기 소비를 줄이는 것이 좋다.
출처 : 리뷰스타
아마도 멋진 작품을 담으셨으리라 생각되오며
이제 12월의 주말도 몇번 남지 않았네요,
행복한 주말계획을 세우시길 바라며,
유익한 작은 상식을 하나 알려드립니다.
* 컴퓨터 전기 절약방법
가장 손쉬운 방법은 모니터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컴퓨터를 켤때는 본체가 다 켜진 뒤에 모니터를 켜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모니터 전원 정도는 꺼두어도 좋다.
물론 절전모드는 필수. 프린터나 스피커 등도 사용안 할 때는 꺼놓도록 한다.
컴퓨터를 처음에 설치할 때 서늘한 곳에 설치하는 것도 전력 손실을 막는 방법이다.
더운 곳에 컴퓨터를 두면 열을 식히는 팬이 작동해 더 많은 전기를 잡아먹는 것.
컴퓨터를 30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때는 차라리 꺼 놓는 편이 이득이며,
컴퓨터는 주로 주변기기들과 함께 코드가 연결되어 대기 전력량이 크므로
컴퓨터를 최종 사용한 후에는 전원차단기 버튼을 내리거나 직접 코드를 뽑아 불필요한 전기 소비를 줄이는 것이 좋다.
출처 : 리뷰스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수 | 조회 수 |
|---|---|---|---|---|---|
| 270 | 일반 | 볼헤드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5] | 한뫼/장영호 | 2008.12.12 | 227 | 1600 |
| 269 | 출석부 | (출석부)12월 12일입니다. [5] | 한뫼/장영호 | 2008.12.12 | 186 | 1455 |
| 268 |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13일입니다. [4] | 한뫼/장영호 | 2008.12.13 | 169 | 1500 |
| 267 | 출석부 | 12월 14일(일) 출석합시다. [5] | stonfire/김석환 | 2008.12.14 | 153 | 1522 |
| 266 | 출석부 | (출석부) 12월 15일입니다. [6] | 한뫼/장영호 | 2008.12.15 | 153 | 1310 |
| 265 | 출석부 | (출석부)12월 17일입니다. [3] | 한뫼/장영호 | 2008.12.17 | 170 | 1387 |
| 264 | 출석부 | (출석부) 12월 18일입니다. [4] | 한뫼/장영호 | 2008.12.18 | 202 | 1519 |
| 263 | 일반 | 감사드립니다. [4] | 月松/이병우 | 2008.12.19 | 237 | 1607 |
| » | 출석부 | 12월19일(목) 출석하시지요. [4] | stonfire/김석환 | 2008.12.19 | 204 | 1612 |
| 261 | 기타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6] | stonfire/김석환 | 2008.12.19 | 189 | 1516 |
| 260 | 출석부 | (출석부)12월 20일 토요일입니다. [5] | 한뫼/장영호 | 2008.12.20 | 205 | 1600 |
| 259 | 출석부 | (출석부) 12월 21일 일요일입니다. [6] | 한뫼/장영호 | 2008.12.21 | 171 | 1405 |
| 258 |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2일입니다. [4] | 한뫼/장영호 | 2008.12.22 | 178 | 1466 |
| 257 | 일반 | 오늘 퇴원했습니다 [7] | 반딧불/황기모 | 2008.12.23 | 224 | 1600 |
| 256 |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3일입니다. [10] | 한뫼/장영호 | 2008.12.23 | 203 | 1459 |
| 255 |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날입니다. [7] | 한뫼/장영호 | 2008.12.24 | 209 | 1532 |
| 254 |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8] | 해바라기/배호경 | 2008.12.25 | 203 | 1637 |
| 253 | 일반 | 제가 까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10] | 한뫼/장영호 | 2008.12.25 | 241 | 1515 |
| 252 | 출석부 | (출석부)12월 26일입니다. [4] | 한뫼/장영호 | 2008.12.26 | 194 | 1419 |
| 251 | 출석부 | (출석부) 12월 27일 토요일입니다. [12] | 한뫼/장영호 | 2008.12.27 | 177 | 139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