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전도 아닌 회원전에 초보인 저의 그림을 분에 넘치게 환대를 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처음엔 그저 취미삼아 가벼운 마음으로 붓을 잡았는데 묵을 대하고 보니 갈수록 어려우면서도 묘한 매력을 느끼게하는군요,
이왕 시작한것이니 國展과 道展 , 에도  도전을해봐야겠다는 마음도 들고 사진과 겸할려니 부담도되고 ...
그래도 사진은 계속하면서 墨香도 계속 맡아보렵니다.
모든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한해를 마감하는 12월에 건강하시고 2009 己丑年에는 소망하는 모든 바램이 이루워지기를 기도드립니다.

한뫼님께서 보내주신 난은 한뫼님을 대하듯 정성껏 키우겠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270 일반 | 볼헤드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12 227 1600
269 출석부 | (출석부)12월 12일입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12 186 1455
268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13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13 169 1500
267 출석부 | 12월 14일(일) 출석합시다. [5] stonfire/김석환 2008.12.14 153 1522
266 출석부 | (출석부) 12월 15일입니다. [6] 한뫼/장영호 2008.12.15 153 1310
265 출석부 | (출석부)12월 17일입니다. [3] 한뫼/장영호 2008.12.17 170 1387
264 출석부 | (출석부) 12월 18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18 202 1519
» 일반 | 감사드립니다. [4] 月松/이병우 2008.12.19 237 1607
262 출석부 | 12월19일(목) 출석하시지요. [4] stonfire/김석환 2008.12.19 204 1612
261 기타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6] stonfire/김석환 2008.12.19 189 1516
260 출석부 | (출석부)12월 20일 토요일입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20 205 1600
259 출석부 | (출석부) 12월 21일 일요일입니다. [6] 한뫼/장영호 2008.12.21 171 1405
258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2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22 178 1466
257 일반 | 오늘 퇴원했습니다 [7] 반딧불/황기모 2008.12.23 224 1600
256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3일입니다. [10] 한뫼/장영호 2008.12.23 203 1459
255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날입니다. [7] 한뫼/장영호 2008.12.24 209 1532
254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8] 해바라기/배호경 2008.12.25 203 1637
253 일반 | 제가 까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10] 한뫼/장영호 2008.12.25 241 1515
252 출석부 | (출석부)12월 26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26 194 1419
251 출석부 | (출석부) 12월 27일 토요일입니다. [12] 한뫼/장영호 2008.12.27 177 1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