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제가 몸이 좀 부실해서 출석부를 만들지 못 했습니다.
하기사 출석을 부른다고 해서 출석보다는 결석이 많으니
차라리 결석부라하는 것이 더 합당 할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홈에 로그인을 하시면 제일 먼저 출석부에 도장을 찍고 가는 것이 원칙이지만
그 원칙이 잘 이루어지지를 않는 것 같습니다.
출석부를 만드는 저도 많은 회원님들이 줄을 서시면 기분이 억수로 좋을텐데 말입니다.
혹시 우리 회원님들이 아닌 다른 일반분들이 이 출석부를 보면 좀 창피하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힘참 하루 출발하자고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270 일반 | 볼헤드를 새로 구입했습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12 227 1600
269 출석부 | (출석부)12월 12일입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12 186 1455
268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13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13 169 1500
267 출석부 | 12월 14일(일) 출석합시다. [5] stonfire/김석환 2008.12.14 153 1522
266 출석부 | (출석부) 12월 15일입니다. [6] 한뫼/장영호 2008.12.15 153 1310
» 출석부 | (출석부)12월 17일입니다. [3] 한뫼/장영호 2008.12.17 170 1387
264 출석부 | (출석부) 12월 18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18 202 1519
263 일반 | 감사드립니다. [4] 月松/이병우 2008.12.19 237 1607
262 출석부 | 12월19일(목) 출석하시지요. [4] stonfire/김석환 2008.12.19 204 1612
261 기타 |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6] stonfire/김석환 2008.12.19 189 1516
260 출석부 | (출석부)12월 20일 토요일입니다. [5] 한뫼/장영호 2008.12.20 205 1600
259 출석부 | (출석부) 12월 21일 일요일입니다. [6] 한뫼/장영호 2008.12.21 171 1405
258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2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22 178 1466
257 일반 | 오늘 퇴원했습니다 [7] 반딧불/황기모 2008.12.23 224 1600
256 출석부 | (출석부) 오늘은 12월 23일입니다. [10] 한뫼/장영호 2008.12.23 203 1459
255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날입니다. [7] 한뫼/장영호 2008.12.24 209 1532
254 출석부 | (출석부)오늘은 크리스마스.... [8] 해바라기/배호경 2008.12.25 203 1637
253 일반 | 제가 까페를 하나 만들었습니다. [10] 한뫼/장영호 2008.12.25 241 1515
252 출석부 | (출석부)12월 26일입니다. [4] 한뫼/장영호 2008.12.26 194 1419
251 출석부 | (출석부) 12월 27일 토요일입니다. [12] 한뫼/장영호 2008.12.27 177 1395